스틸시리즈는 혼신 없는 렉-프리(Lag-Free) 무선 기술과 ‘DTS 헤드폰:X(DTS Headphone:X) ’7.1 디지털 서라운드를 적용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아크티스7(Arctis7 gaming headset / 이하 아크티스7)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선같이 딜레이없는 LAG-FREE 최첨단 무선기술, 3D 현장감 ‘DTS 헤드폰:X 7.1’ 사운드,
‘아크티스7’는 선이 없는 자유로움에 유선과 동일한 성능의 혼신없는 무선 성능이 특징으로 배터리는 15시간으로 장시간 사용가능하며 반경 40피트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여기에 프로게이머들에게 필요한 입체음향기술인 ‘DTS 헤드폰:X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도 장점이다. ‘DTS 헤드폰:X 7.1’는 웅장하면서 정확한 프리미엄 3D 오디오로 적군과의 거리, 접근방향 등 위치 관련 현장감과 긴장감을 증폭시켜 승리에 유리한 플레이를 돕는다. 또한 최상급 S1 스피커 드라이버를 장착해 왜곡 없는 생생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아크티스7’의 마이크는 명확성이 필수인 방송에서 영감을 받아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를 설계, 음성이 나오는 사용자 주파수 주위 마이크가 최적화되어 목소리가 매우 또렷하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TV, 키보드, 자동차 등 옆에서 발현되는 모든 소음을 차단한다. 또한 챗믹스(ChatMix) 다이얼로 게이밍 중 실시간 채팅과 사운드 밸런스를 조절하고 온이어 오디오 컨트롤로 볼륨, 음소거 조작이 가능하며 오디오 공유잭으로 친구와 게임, 음악, 채팅 참여도 할 수 있다.

아울러 운동복의 편안함을 IT기기에 적용한 설계도 강점이다. ‘아크티스 7’ 밴드는 스키 고글용 서스펜션 헤어밴드로 무게를 균등하게 분배하는 서스펜션 설계에 신축성이 있어 어떤 머리 모양과 크기에도 윤곽 조절이 가능, 장시간 게임도 가볍고 편하다. 이어쿠션은 운동복 직물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위브(AirWeave) 소재로 부드럽고 시원하며 특수 열가소성 소재로 코팅되어 땀, 수분, 열을 흡수한다.

특히 고급스러운 화이트, 블랙 컬러에 개폐식 마이크를 지닌 ‘아크티스7’ 때로는 헤드폰으로 때로는 헤드셋으로 쓸 수 있으며, 뛰어난 호환성으로 PC, 휴대폰은 물론 Mac, Playstation4 등에 게임, 3D오디오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크니스 7은 컬러, 패턴, 아티스트 시리즈로 바꿀 수 있는 헤드밴드와 함께, 게임 속 서라운드 사운드, EQ 설정, 마이크 등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틸시리즈 엔진 3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커스터마이징 자유롭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