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게임 정보를 OLED 디스플레이, 진동 알림 및 1,680 LED 컬러 변화로 전달
OLED 디스플레이에 직접 CPI 설정, 커스텀 로고 및 GIF 파일포맷도 지원
PMW3360 센서 장착, 센서, 커버, 케이블 3종 자유롭게 교체 가능

스틸시리즈(http://www.steelseries.com)는 마우스 측면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마우스 상태를 한눈에 보여주고, 옵티컬 센서를 비롯해 마우스 커버와 케이블까지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신개념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 라이벌 700 게이밍 마우스(SteelSeries Rival 700 Gaming Mouse / 이하 라이벌 700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벌 700은 눈부심이 없는 고급형 OLED 디스플레이를 마우스 측면에 장착해 CPI, 리프트 거리 등의 각종 설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헤드샷 같은 실시간 게임정보 등을 표현할 수도 있는 제품이다.

또 프로필에 따른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데 고정형 이미지는 물론 게이머의 아이디, 클랜마크 등을 GIF 파일포맷으로 설정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즐길 수도 있다. 아울러 측면의 OLED와는 별도로 정면의 마우스 휠과 로고에 장착된 LED 조명은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보유, 게임에 따라 1,680만 컬러 설정과 다양한 패턴의 조명효과까지 정할 수 있다.

게임 속 특수 상황을 마우스 표면의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탑재됐다. 게임 속에서 발생하는 재장전, 체력저하, 기절 등의 이벤트에 맞춰 진동 설정이 가능하며 순간적인 진동부터 지속적이거나 심장박동과 같은 경고성 진동까지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진동 알람 기능은 마우스 중앙의 특수 설계로 강력한 떨림에도 마우스 트래킹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 제로반동이 특징으로 진동 중에도 마우스 포인팅이 정밀하고 정확하다.

진동 알림 기능은 OLED 디스플레이, LED 조명효과와 함께 게임에 재미를 더해주고 신속한 판단을 도와 승리로 이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에너지가 줄면 마우스 표면이 떨리는 진동 알람이 생기고 마우스 휠, 로고의 컬러가 붉게 깜박이면서 OLED 창은 체력상태를 표시해 사용자가 쉽게 상태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아울러 라이벌 700마우스는 센서, 상층 커버, 케이블의 3종의 교체가 자유로운 특징도 갖고 있다. 라이벌 700의 마우스는 기본적으로 픽스아트(PixArt)사의 PMW3360 센서 모듈을 적용하고 있다 해당 센서는 제로하드웨어 가속과 1:1 추적의 정확성을 보유했으며 해상도 설정 폭은 100-16,000CPI, 추적속도 300IPS, 최대 가속50g, 폴링레이트는 1ms(1/1000초)의 사양으로 빠르고 정확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제공되는 고성능 센서외에도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른 옵션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센서 교체 모듈을 보유해 게이머들이 새 마우스를 구입하지 않고도 별매 옵션인 PixArt 9800 모듈로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마우스 상단 커버와 케이블도 소재, 길이에 차이를 둔 다른 부품으로 교체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인 스틸스타일(http://steelsty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