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1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이스포츠센터(E-sports Center)에서 진행한 ‘인텔 공인대리점 3사 후원 PC방 게임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게임대회에는 총 30명이 6개 팀으로 참가해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으며, 1등 팀에게는 상금 20만 원, 2등 팀에게는 10만 원, 3등 팀에게는 5만 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다.

이스포츠센터 성대점은 ‘e-Sports Center’라는 이름에 걸맞게 5:5 대전을 진행할 수 있는 게임대회석을 별도로 마련하고 있으며, 인터넷 방송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대회가 있을 때는 생방송을 진행하기도 한다.

이스포츠센터 성대점 이호찬 매니저는 “원활한 게임대회를 위해 대회석에 6세대 인텔 코어 i5-6600 프로세서를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 진행하는 게임대회 이벤트에 선정돼 게임대회까지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게임대회에 필요한 홍보물과 원활하게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인텔 정품 CPU만을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e스포츠존을 구성할 수 있도록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스카이레이크)가 탑재된 시스템이 10좌석 이상 마련된 PC방을 대상으로 e스포츠존 게임대회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