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PC방’ 1호점 오픈
상태바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 오픈
  • 승인 2016.05.09 17:35
  • 김종수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기어 제조업체 스틸시리즈가 5월 9일 자사의 게이밍 기어 체험이 가능한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을 울산광역시에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 연암동에 150평 규모로 자리한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은 누구나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기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존으로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스틸시리즈의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헤드셋 등으로 세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스틸시리즈의 주력 제품들을 체험하고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전시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이번에 국내 1호점 PC방을 오픈한 스틸시리즈는 덴마크에서 시작해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총 84개국에 진출한 게이밍 기어 글로벌 브랜드로써 프로게이머들이 제품 개발과 검증에 참여해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컨트롤러 등에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는 세계 정상의 프로게이머 중 70% 이상이 사용하며, 각종 리그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탁월한 성능에도 비용 부담이 걸림돌로 작용해 대다수의 PC방이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도입 및 서비스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스틸시리즈는 국내 PC 방 창업 전문업체인 ‘아프로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고가의 비용 투자 없이도 다양한 스틸시리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PC방 사업을 출범, 이번에 1호점을 열게 됐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PC방 제휴업체인 아프로워크 유하영 팀장은 “스틸시리즈 PC방은 이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게이머들이 비용 부담 없이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게이밍 기어를 이용할 수 있는 데에 중요한 목적이 있다”며 “향후에도 스틸시리즈와 손을 잡고 프리미엄 체험존을 점차 늘려 e-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여러가지 프리미엄 장비의 체험은 물론 각종 게임대회나 전시존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스틸시리즈%20내부전경%20(1).jpg
스틸시리즈%20내부전경%20(2).jpg
스틸시리즈%20장비%20테스트존%20(3).jpg
스틸시리즈%20제품%20전시존.jpg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ㄴㄴㄴ 2019-10-07 09:21:33
스틸시리즈 피시방 홈페이지가 안 돼서 도메인 정보를 알아보는 KISA 후이즈검색에서 조회해 보니 등록 안 됨으로 나와서 아카이브에 있는 옛 홈페이지에서 사업자 등록번호를 찾아서 국세청 홈택스에서 조회해 보니까 올해 4월 9일에 폐업했네. 사업을 아예 접어버렸구나. ㅋㅋㅋㅋ 피시방은 항상 경쟁이 심하니까 버틸 수가 없었나?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피시방이 어느 동네나 참 징하게 많다는 생각이 드는데 피시방은 많이 없어지고, 전국에 오락실이 많이 살아나면 좋겠지만 오락기 가격이 컴퓨터와 비교하면 넘사벽이니까 아마 안 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