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는 신작 온라인 팀전략 액션 게임 <하이퍼유니버스>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최종 점검을 목적으로 하는 파이널 테스트는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테스터 모집 규모는 약 3만여 명으로, 1일부터 14일까지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hu.nexon.com)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24일까지 테스트 소식을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공유하고 해당 주소(URL)를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또 최신 소식, 전용 이벤트, 테스트 및 부대 행사 우선 초대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하이퍼 크루’ 신청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빅토리아’, ‘빅토리아 스킨’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파이널 테스트를 기념해 <하이퍼유니버스>의 슬로건 ‘액션 한타!’를 소개하며 플레이 장면과 팀 기반 전투의 재미를 엿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 간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 팀전략 액션 게임이다. 복층형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hu.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