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사운드와 디자인, 편안함, 호환성 고루 갖춰, 사용자 취향에 맞춰 LED 설정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기업 스틸시리즈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1680만 컬러의 LED와 인체공학적 헤어밴드를 장착한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650 (Siberia 650 gaming headset, 이하 시베리아 6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선보이는 시베리아 650는 헤어밴드 아치가 모던한 금속 재질로 마무리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한다고 강조했고, 헤드셋 양 옆에 웨이브, 브레스 등 다양한 발광 효과를 지원하는 1,680만 색상 LED를 탑재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네오디뮴(Neodymium)을 적용한 차세대 스틸시리즈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를 갖췄으며, 돌비헤드폰과 돌비프로로직 IIx®(Dolby Pro Logic lix) 기술이 적용돼 7.1 채널의 실감나는 오디오와 뛰어난 음질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양 이어캡에 다이얼을 구조를 채택해 직관적인 사용을 돕고 있다. 왼쪽 다이얼로 마이크의 온·오프를, 오른쪽으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으며, 마이크는 접이식으로 구성해 편의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그밖에도 함께 제공되는 스틸시리즈 엔진3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이밍 장르, 음악, 영화 등에 맞춰 오디오 프로파일 기능과 이퀼라이저, LED 효과 등에 대한 설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인 스틸스타일(http://steelsty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