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야심차게 준비중인 신작 캐주얼RPG <드래고니카>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오는 17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CBT에서는 궁수 캐릭터가 새롭게 공개되며, 기존에 선보인 전사, 마법사를 포함한 총 3개 캐릭터의 1차 전직 이후 게임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RPG의 재미를 한층 북돋워줄 퀘스트가 대거 추가 되는 동시에 요리, 제련 시스템 등 새로운 시스템도 탑재되어 용감무쌍한 어드벤처의 내용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드래고니카>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코믹한 스킬과 코스튬도 다수 추가되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괴물’, ‘왕의 남자’ 등 유명 영화의 배경음악을 담당한 이병우 음악감독이 배경음악을 맡아 이미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원병우 <드래고니카> 사업팀장은 “알파테스트 이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였고, 더 발전되고 내실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이번 CBT에서도 유저들의 평가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여 캐주얼RPG의 한 획을 긋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래고니카> CBT는 금일(10일)부터 플레이엔씨 통합계정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