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체 개발한 3D 횡스크롤 MMORPG  ‘쿵야 어드벤처’가 “경험치 쌓고 하늘마을을 준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쿵야 어드벤처’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대했던 신규 맵 챕터 4 ‘하늘마을’의 17일 공개를 앞두고 시행된다.

신규 맵 챕터 4 ‘하늘마을’은 13개의 필드, 몬스터 35종, 아이템 100종 이상, 90레벨까지의 스킬 카드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규맵 공개와 함께 최고 레벨 제한이 90레벨까지 상향 조정 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챕터 4 ‘하늘마을’ 공개 기념으로 10일부터 16일까지 ‘쿵야 어드벤처’를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 쿵(게임머니)과 경험치를 2배씩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되며 하늘정원 이미지에서 틀린 그림을 모두 찾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레벨 제한에 묶여있는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업데이트를 사전에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언제나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쿵야 어드벤처’ 홈페이지(www.koongya-adventure.com)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