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MMORPG ‘아크로드’ (http://archlord.hangame.com)에 신규 지역을 선보이고 아이템 및 몬스터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에피소드 Ⅵ: 카오틱 프론티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Ⅵ: 카오틱 프론티어’을 통해 게이머들은 30레벨부터 70레벨까지 입장 가능한 6개 신규 지역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32종류의 몬스터를 상대하게 되며, 레벨 제한이 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신규 세트 아이템과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카오틱 프론티어’ 지역은 기존 ‘아크로드’ 무대와 달리,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획득 경험치 및 능력치가 조정되는 ‘레벨별 구간지역’을 적용해, 모든 유저들이 어울려 활동하는 신개념 사냥터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NHN게임스 배용준 PD는 “이번 ‘에피소드Ⅵ: 카오틱 프론티어’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사냥지역은 유저들에게 기존 ‘아크로드’ 세계에서 느끼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더불어, 상반기 중 ‘펫 시스템’과 ‘종족 배틀 그라운드’ 등의 꾸준한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