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스튜디오 토리소프트)가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케로로레이싱>이 4월 8일부터 총 5000명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원작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 <케로로레이싱>은 귀여운 케로로 소대원들의 레이서 변신과 엽기 깜찍한 아이템 그리고 남녀노소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조작법으로 2008년 상반기 캐주얼 게임 기대작으로 일찍부터 점쳐지고 있다.

오는 4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진행될 <케로로레이싱>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기존 레이싱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난투모드가 도입되어 각 캐릭터에 맞는 특징적인 아이템을 통한 공격과 방어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짜릿한 질주를 체험할 수 있다.

<케로로레이싱>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4월 8일부터 4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 http://krracing.goorm.com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4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테스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터로 선정 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PS3, 닌텐도 DS, 미키MP3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로로레이싱>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