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에서 서비스중인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코믹 동영상’이 화제다.

이번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신규 동영상은 영문 로고 속의 캐릭터를 활용해 테러리스트와 대 테러리스트간의 ‘폭탄설치/해체’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담은 영상으로 마지막 부분의 반전을 통해 유저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짧지만 강렬하다’, ‘마지막 반전에 쓰러졌다’, ‘캐릭터들의 움직임이 너무 귀엽다’, ‘센스가 남다르다’ 등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모습과 반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동영상은 현재 블로그와 각종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널리 퍼지고 있다

넥슨은 향후 비슷한 컨셉의 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으로 곧 화장실 마크의 남녀 캐릭터를 활용한 코믹 동영상 2편을 공개한다.

화장실 마크 남자 캐릭터가 테러리스트로 돌변, 여자 캐릭터를 대상으로 인질극을 벌이는 설정으로, 화장실 마크를 배경으로 총격전을 벌이는 모습을 코믹하게 표현했다.

한편 넥슨은 총 상금 1억 5천 만원 규모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전국 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2일부터 온라인 예선에 돌입한다. 관련하여 현재 참가 클랜 신청 기간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