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3일 저녁7시30분부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프리스톤테일2, 오디션 게임유저 1만5천명과 함께 하트하트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에서 난치병 어린이 및 소년∙소녀 가장 등 문화 소외계층을 초청해 ‘예당온라인 파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프리스톤테일2의 성공적인 론칭과 오디션 전세계 누적회원 1억3천만명 돌파 기념으로 예당온라인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마련됐으며, 프리스톤테일2의 OST공연과 함께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축하공연에는 슈퍼주니어, SS501, 쥬얼리, 에픽하이, 브라운아이드걸스, 민경훈, by진성, 이지희 등 최고의 인기스타 15팀이 총 출동해 축제에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예당온라인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오는 22일까지 프리스톤테일2와 오디션 각 홈페이지에서 콘서트 초대권 응모이벤트를 열고, 유저 총 1만5천명에게 무료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리스톤테일2와 오디션을 즐기는 유저라면 이번 이벤트에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3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500명에게는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 명단은 이달 24일 홈페이지 및 개별 이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예당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본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저들은 물론 게임 내 클럽, 전국PC방 업주도 초대할 예정이며, 난치병 어린이, 소년∙소녀 가장 등 문화소외계층도 함께 해 즐거운 축제의 자리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고, “온라인게임이 단순히 컴퓨터 안에서만 머무르지 않고, 게임 이용자들 및 사회 일원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문화콘텐츠이자 문화행사로서 활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예당온라인 파워 콘서트’의 초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2(www.pt2.co.kr)와 오디션(www.clubaudition.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향후 엔터테인먼트 케이블 채널 ET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