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이엔씨(대표 오창훈)는 국내 최고 수준의 개발자들이 전문 강사로 활동하는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의 티저사이트(www.neowizacademy.com)를 공개하며 게임 산업 발전과 우수 인력에 양성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8일 밝혔다.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는 ㈜네오위즈게임즈, 띵소프트, 펜타비전 등 유수의 게임사에서 현업에 종사 중인 개발자들이 직접 전하는 전문지식과 노하우로 언제든지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개발 인력 육성을 핵심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수준 높은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관계를 맺어 수강생들에게 인턴쉽, 게임테스팅, 현장 견학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졸업 후에는 인사담당자와 분야별 실무자들이 직접 지원해주는 취업활동과 경력개발을 위한 커리어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 권순성 교육본부장은 “온라인 게임이 등장한 이후 국내 게임 산업은 해마다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전문 인력 양성의 리더'로서 글로벌 경쟁력을 구비한 양질의 인력을 직접 육성하고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설립 배경을 밝혔다.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는 오는 5월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첫 번째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다양한 영상 인터뷰로 구성된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소개는 티저사이트(www.neowizacadem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