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의 PC방 서비스사가 웹젠으로 결정됐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의 PC방 활성화를 위해 웹젠(대표 김태영)과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웹젠 PC방에서 <오디션>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 가맹 PC방에서 <오디션>을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 커플가든, PC방 전용 의상 지원 등 체감성이 높은 보상을 선물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우선 캐릭터의 레벨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치와 게임 내에서 여러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게임머니가 대폭 증가한다. 실제 웹젠 PC방에서 게임을 할 경우 경험치와 게임머니는 평소보다 23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도록 설정됐으며, 방장은 5%의 수치가 더해진다.

커플가든도 보너스 혜택이 준비됐다. 가든에서 5단계 등급의 꽃을 수확하면 커플 포인트 1~30이 랜덤하게 지급되며, 모임의 일종인 ‘팸’의 집합소인 ‘팸 하우스’ 출석 포인트도 기존 5포인트에서 50포인트까지 확장됐다.

이 밖에도 메시지콘 아이템 무료 사용, 아이템 기간 24시간 연장 지급, PC방 전용 의상 및 전용 선물 상자 판매, 메이크업 강화 포인트 조절 등 웹젠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이 만족감을 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했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10월 1일, <오디션> 정식 서비스 이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 ‘웹젠 PC방’을 통해 <오디션>을 이용하는 유저폭이 한층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새로운 아바타 출시를 비롯해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오프라인 간담회 등 향후 활동도 예고했다. 특히 ‘100일 기념 오프라인 파티’는 2016년 1월 2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소재 ‘아모리스 홀’에서 개최되며, 12월 24일까지 2주간 참석 유저 100명을 모집한다.

1월 23일 개최되는 오프라인 파티에서는 <오디션> 주요 개발진들이 참석해 2016년 업데이트 계획 및 유저 QA시간을 가지며, 파티의 메인이벤트로 각종 오프라인 대회와 푸짐한 경품이 뒤따르는 댄스 경연 대회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