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의 <피파온라인3>가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시작한다.

‘황금주말 핫타임’이라는 타이틀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고급 선수팩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PC방 유저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PC방 유저의 경우 1시간 마다 총 3회에 걸쳐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집에서는 3시간 접속보상 1회만을 받는다. 아울러 집에서 3시간을 접속한 이후 PC방에서 3시간 접속하면 PC방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연휴를 맞은 PC방의 집객에도 일조할 전망이다.

특히 핫타임 기간 동안 일일 2~3백만 EP가 지급된다. 이는 1시간과 2시간 보상에 해당하기 때문에 보상 EP를 최대한 받기 위해서는 PC방 접속이 필수적이다.

PC방 전용 보상은 ‘300만 EP’, ‘혼합시즌 베스트30 강화팩’ 등을 획득 가능하며, 공용 보상은 보상은 ‘2002 전설’, ‘월드 베스트’, ‘월드 레전드’ 등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한편, 연휴 기간에는 ‘선수조각을 잡아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수조각과 계약서조각을 모아 선수를 영입하는 내용으로, PC방에서 참여하면 프리미엄 계약서를 획득할 수 있다.

선수조각은 경기 플레이 판수마다 1개가 지급되며, 하루에 최대 9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계약서조각은 경기 플레이 10판을 달성하면 1개를 받게 되며 PC방에서는 접속만 해도 1개를 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