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공식 후원사인 아스크텍(대표 신형식, www.ask-tech.com)은 로인디지탈과 인터파크를 통해 써멀테이크 수냉, 공냉 쿨러 및 컨트롤러를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써멀테이크 Water 3.0 3종류와 Nic L31, L32의 CPU쿨러 그리고 MeOrb ITX CPU쿨러 및 Commander FT 컨트롤러로 진행한다.

써멀테이크 Water 3.0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냉 쿨러 CPU온도를 제어하기 위한 고효율의 수냉 쿨러로 깨끗하고 낮은 유지비용으로 수냉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이다. Water 3.0 Performer C는 한 개의 쿨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Extreme S는 두 개의 쿨러, Ultimate는 3개의 쿨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CPU쿨러 3종은 Nic L31/L32와 MeOrb로 구성되어 있다. Nic L31과 L32는 고성능 메모리와 CPU쿨러간의 간섭을 최소화한 CPU쿨러로, 오버쿨럭된하이앤드 메모를 사용하는 파워유에게 이상정인 CPU쿨러다. 또한 MeOrb는 메모리간의 간섭을 없애고, Mini-ITX메인보드에서 이상적인 발열 솔루션을 제공하는 CPU쿨러다.

마지막으로 Commader FT 컨트롤러는 5.5형의 터치스크린으로 냉각기능 및 소음 조정을 쉽게 할 수 있으며, 독립적인 5개의 채널을 통해 쿨러를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팬 컨트롤러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크텍 홈페이지(www.ask-tech.com)나 고객센터(070-7862-97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