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IT 솔루션 프로바이더를 지향하는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초소형 미니 스틱PC로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TH!NKWAY S MINI 232W(화이트 색상)’ 스틱 PC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TH!NKWAY S MINI는 길이 11cm, 두께 9.6mm 사이즈의 스틱 PC로, 최신형 인텔 베이트레일 아톰 프로세서 및 MS 윈도우 8.1을 기본 내장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HDMI 1.4 포트를 통하여 TV, 모니터를 포함한 다양한 디스플레이 장치에 연결해 간편하게 PC를 쓸 수 있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제품이다.

TH!NKWAY S MINI 스틱 PC는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Wi-Fi, 블루투스 4.0, USB 포트, 마이크로 SD 포트 등을 제공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MS 윈도우 8.1 정품이 기본 내장되어 있음은 물론 MS 오피스 365 한 달 체험판이 제공되어 이동형 사무용 PC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TH!NKWAY S MINI 스틱 PC는 11cm의 작은 사이즈와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한 특징으로, 홈 멀티미디어 PC, 모바일 오피스, 대규모 교육 시스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기존 PC에 비해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한 가격적인 장점이 큰 제품이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작은 사이즈와 손쉽게 이동이 가능한 특성으로 최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스틱 PC 제품을 기존 블랙 색상에 소비자 분들의 다양한 선택을 위하여 화이트 색상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한다.  웨이코스는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 분들이 보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TH!NKWAY S MINI 스틱 PC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웨이코스는 TH!NKWAY S MINI 232W 스틱 PC에 대해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 TH!NKWAY 홈페이지(http://waycos.co.kr/think, 02-712-2630)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