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PC방 창간 16주년 축사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맞이하여 각계 대표님들께서 다양한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축하와 격려의 말씀에 감사드리며, 당부의 말씀들을 가슴에 깊이 새겨
책임감 있는 미디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 아이러브PC방 임직원 일동 -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한국인터넷콘텐츠서비스협동조합 이사장 최승재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철주야 PC방 업계의 발전을 위해 현장을 직접 취재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시기 위한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PC방 업계에 등대가 돼주길 바라며 선도 매체로서 역할을 다 할 수 있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기대합니다.

   
   

이네이처 PC방 범일점 대표 강영웅·김영란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실된 보도를 바라는 PC방 업주들의 요구에 부응해 흔들리지 않는 언론으로 자리 잡는 아이러브PC방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스카이 PC방 대표 박현주

아이러브PC방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사실보도와 초심을 끝까지 지켜나가며 큰 활약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PC방에 종사하는 분들과 그 외 모든 분들의 관심 속에 무궁한 발전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아이닉스피사모 운영자 양승일

창간 16주년을 맞은 아이러브PC방에 9만 아이닉스 회원과 함께 축하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PC방 미디어로서 심층적인 기사를 통해 PC방 업주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방향을 제시하여주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20, 30년 동안 PC방 업계에 희망을 전해주시길 기대합니다.

   
   
게임동아 대표 강덕원

아이러브PC방의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국내 게임 업체는 물론 PC방 사장님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온 아이러브PC방이 앞으로 20년, 30년 꾸준히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앞으로도 건전하고 좋은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아이러브PC방 파이팅!

   
   
미디어웹 대표 김종인

창간 16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러브PC방은 지난 세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업계 소식을 전하고, PC방을 대변하는 언론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고 날카로운 기사로 PC방 발전에 더욱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엔미디어플랫폼 대표 권호안

아이러브PC방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PC방을 대표하는 전문미디어로서 PC방에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에 충실해주실 것을 당부합니다.

   
   
엔조이소프트 대표 조승훈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PC방 업계의 대변인이자 막중한 책임과 사명을 지닌 언론사로서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한국렌탈 대표 엄윤기

아이러브PC방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PC방 업주들의 대변인으로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기대하며, PC방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한국렌탈도 PC방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 대표 이기원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러브PC방은 PC방 소식 및 게임산업 전반에 대한 유익한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업체와 업주가 상생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왔습니다. 앞으로도 PC방과 게임업계의 발전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기원합니다.

   

   

넥슨코리아 대표 박지원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자타가 공인하는 PC방 전문 미디어로서 긴 시간 동안 PC방 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게임사와 PC방이 상생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PC방과 관련 업계의 소식을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넷마블게임즈 대표 권영식 

대한민국 대표 PC방 저널 아이러브PC방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러브PC방은 게임산업의 발 빠른 정보는 물론,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기사로 PC방 업계에 큰 힘이 되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나날이 발전하는 아이러브PC방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게임 대표 홍성주

아이러브PC방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6년간 대한민국 게임산업과 PC방 산업에 크게 기여하며 자리를 지켜온 아이러브PC방에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사랑 받는 미디어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 대표 이승현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짧지 않은 세월 동안 각종 정보와 소식을 전하는 미디어로서 항상 노력하고 이끌어 주셨음을 알기에 이 또한 감사드립니다. PC방과 관련하여 빠른 소식을 전해주시기에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빠른 발, 바른 입으로 많은 정보와 소식을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대표 양동기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아이러브PC방은 PC방을 대표하는 전문매체로서 게임산업 발전에도 커다란 기여를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PC방 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버팀목이 되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이엠아이 대표 이정훈

게임을 사랑하는 이의 오랜 벗으로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함께한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축하합니다. 창간이래 변화의 물결 속에서도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며 열심히 뛰어준 아이러브PC방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으로 게임업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해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지난 16년간 PC방 업계의 이슈를 심도 깊은 기사로 조망하고 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해 왔습니다. 오랜 시간 현장을 누빈 아이러브PC방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독자들의 사랑을 머금고 더욱 번창하기 기원합니다. 

   

   
액토즈게임즈 부사장 배성곤

국내 대표 PC방 전문지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PC방 및 게임산업의 오랜 동반자로서 업계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생생하게 담아왔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께 신뢰받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랍니다.

   

   

엔씨소프트 대표 김택진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랜 시간 동안 게임사와 PC방간 상생협력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아이러브PC방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온라인 게임산업의 기반이 되는 PC방 발전에 더욱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NHN엔터테인먼트 대표 정우진

대한민국 게임산업 발전의 근간이 되어온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PC방 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전문미디어로서 계속해서 활약해 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엠게임 대표 권이형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게임업계와 PC방이 상생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길 바라며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

   
워게이밍코리아 대표 알렉산더 주코프 

아이러브PC방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의 선진적 PC방 문화를 이끌어온 전문미디어로서 앞으로도 업계에 도움이 되는 알찬 콘텐츠로 더욱 성장해나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웹젠 대표 김태영  

PC방 전문 미디어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러브PC방은 창간이래 게임사와 PC방의 가교 역할을 하며 게임산업의 발전을 함께해왔습니다. 창간 16주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 큰 발전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김 제임스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빠른 업계 변화 속에서도 항상 일선에서 노력해주신 아이러브PC방에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IT 및 게임 분야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로 독자들에게 사랑 받는 매체가 되길 바라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도 PC방의 파트너로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인텔코리아 사장 권명숙

국내 PC방 업계의 성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신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향후에도 PC 및 관련 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더욱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AMD 부사장 데이비드 베넷

오랜 시간 PC방 업계와 함께 걸으며 발전을 견인해온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6년간 PC방 업계를 대변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아이러브PC방이 보여준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업계의 길잡이로서 더욱 발전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엔비디아코리아 지사장 이용덕  

국내 PC방 업계에 큰 기여를 해온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에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창간이래 국내 PC방 산업 발전에 앞장서며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게 아낌없는 박수와 감사를 전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아이러브PC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ASUS코리아 지사장 데이비드 후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 발 앞선 취재와 심층적인 기사로 PC방 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그 모습 그대로, 앞으로도 업계의 건전한 발전과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아이러브PC방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  

PC방 산업의 일선에서 건전한 비판과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해 온 대한민국 대표 PC방 전문미디어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PC방 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당부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 대표 이덕수

대한민국 대표 PC방 매거진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발 빠른 소식과 함께 PC방 업계와 상생하는 매체로 계속해서 자리매김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텍코리아 대표 김성표  

대한민국 대표 PC방 전문미디어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PC방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바라며, 항상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디앤디컴 대표 최유길 

아이러브PC방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16년간 PC방 업계 소식을 양질의 기사와 훌륭한 콘텐츠로 생생하게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이러브PC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로지텍코리아 지사장 정철교  

아이러브PC방은 PC방 관련 각종 정보 및 뉴스는 물론 IT관련 분야의 다양한 이슈와 소식을 전하며 PC방 및 IT전문 매체로 거듭났습니다. IT업계 종사자 중 한 사람으로서 그동안 힘써주신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벤큐코리아 지사장 소윤석  

한국을 대표하는 PC방 매거진 아이러브PC방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아이러브PC방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PC방 업계의 바람직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길잡이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