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2015 스페셜포스 대학생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4월 27일 밝혔다.

오는 6월 15일까지 접수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11년간 꾸준히 사랑 받았던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에 참신한 아이디어로 활력을 불어 넣고, 열정적인 인재를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다.

‘2015 스페셜포스 대학생 공모전’은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를 주제로, 신규 모드와 모바일게임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아이디어 부문과 신규 캐릭터 컨셉과 배경원화 디자인을 제안하는 디자인 부문으로 진행된다.

2년제 이상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재학∙휴학생 또는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우수상 이상 입상자에게는 드래곤플라이에서의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더불어 드래곤플라이는 ‘게임학과 대학교 특별 강연회’도 진행한다. 5월 13일에는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학생들을, 5월 19일에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학과 학생들을 찾아간다. 해당 강연은 게임 개발에서부터 출시까지의 과정을 다룰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온 <스페셜포스>, <스페셜포스2>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공모전이 창의력으로 피 끓는 예비 게임 전문인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공모전 사이트(dfl.co.kr/competi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