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밸런타인데이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플 최고의 인기남은 누구?’ 이벤트에서는 여성 유저가 이벤트에 응모한 남자 캐릭터를 인기남으로 투표할 수 있는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남자 캐릭터를 선정해 노트북, iPod touch, 패션 모자,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초콜릿 만들기’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제과사 NPC(Non Playable Character)인 ‘쿠커스’를 찾아가 하트초콜릿 퀘스트, 초콜릿 바구니 퀘스트를 진행하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초콜릿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이 초콜릿은 호신 부적 기능을 가진다. 또한, 직접 제작한 초콜릿을 외로운 남자 NPC ‘체프’에게 가져다 주면 경험치 및 인기도 상승 혜택 및 초콜릿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실장은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며,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