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중필)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게임 <건즈온라인>이 무자년 새해와 오픈 4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4년 2월 11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건즈온라인>은 액션 장르의 대표게임으로 자리잡으며 장수게임으로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4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코자 진행하는 것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준비돼 있다.

우선, 오픈 4주년 축하 댓글과 새해 인사를 남기는 유저를 추첨, 총 300분께 넷마블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5일부터 25일까지로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1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쥐띠해를 맞아 건즈만의 독특한 스타일인 쥐돌이 마스크 ‘하이퍼 찍찍이 헤드’와 경험치 1.5배를 추가로 제공한다.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쥐돌이 마스크는 15일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프리즌 맵’에서 ‘리자드’를 사냥하면 자동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서버리스트를 유저 레벨별로 개편해 게임 내적인 요소를 강화한다.

이전에는 각 서버군별로 모든 레벨의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어, 비슷한 레벨대의 유저와 게임을 이용하는데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으나, 이번 개편으로 비슷한 레벨대의 게임진행이 원활해지게 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건즈온라인> 홈페이지(http://gunz.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