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www.atlantica.co.kr)’에서 신규 유저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1일부터 29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하는 대규모 이벤트 중 첫 번째는 ‘아틀란티카, 재미없으면 보상해 드립니다’로 지난 1월에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아틀란티카 런칭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인공 캐릭터레벨을 50레벨까지 달성한 후에도 게임이 재미없다고 생각하는 유저 중 보상 신청을 하면 기존에 이용하던 타 정액제 MMORPG 1개월 계정비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이다.

두 번째, ‘Just Do It! 도전 10레벨’이벤트는 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하고 원하는 경품을 신청한 뒤 1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지급 경품으로는 삼성센스노트북 2명, 캐논SUR400D 2명, 아이팟터치16G 5명, i-STATION M43 60G 5명, LG플레트로 LCD모니터 5명, 닌텐도 DS lite 10명, TIMEX 손목시계 10명, 아이리버Mplayer 20명, 아웃백외식상품권 30명, USB메모리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더불어 ‘Just Do It! 도전 10레벨’이벤트에 참여하여 레벨10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 종료 후 순간이동권을 지급한다.

세 번째, ‘다함께 찍으면 아틀란티카가 쏜다!’이벤트는 가장 멋진 단체 스크린샷을 찍은 5개의 우수길드를 뽑아 우수길드의 참여자 전원에게 ‘용궁 패키지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참여한 길드 중 상위 5개 길드가 아니더라도 추첨을 통해 50개의 길드에게 ‘주술서상자’와 ‘신들의만찬’을 지급 할 예정이다.

   

조한서 마케팅본부이사는 “설날 등 뜻깊은 행사가 많은 2월인 만큼 아틀란티카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즐거운 2월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