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X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XFX 파워 고객지원센터 방문고객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XFX 파워 서비스를 받기 위해 어렵게 내방하시는 고객 분들이 달콤한 초콜릿을 드시면서 행복한 기분을 맛보실 수 있게 해드리자는 취지로 금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지난 2월에 진행한 초콜릿 증정 이벤트가 많은 소비자 분들의 호응을 얻어, 3월에는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2차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웨이코스는 제품 사용에 불편을 느껴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빠른 처리는 물론,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불편을 최소화 해 드리는 것 또한 중요한 고객 지원의 일환이라 생각하고 있다. 웨이코스는 앞으로도 XFX 파워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혜택을 매달 준비해 한국 소비자 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XFX PRO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7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XFX XTR 및 TS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5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이코스는 무상 서비스 기간 동안 XFX 파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1:1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XFX 파워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XFX 홈페이지(http://www.waycos.co.kr/xfx/)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