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GIGABYTE 지포스 GTX 980 워터포스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GIGABYTE 지포스 GTX 980 워터포스 제품은 기가바이트 팩토리 오버 클럭과 NVIDIA 최신 Maxwell 아키텍쳐를 사용하여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GIGABYTE가 자랑하는 UDV 디자인 그리고 GPU Boost 2.0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되어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GIGABYTE 지포스 GTX 980 워터포스는 일반적인 환경에서 초고사양 PC 구축 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최소화 한 제품으로, 간단하게 수냉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다.

또한 다중 작업 및 더욱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을 위해 GIGABYTE FLEX DISPLAY기술이  적용되어 실감나는 Full 4K Surround Display 를 완벽 지원한다.

단순한 하드웨어적 성능 향상만이 아닌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한다.

해당 제품은 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과 GIGABYTE VIP CLUB을 통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