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는 판타지 액션게임 ‘인피니티온라인(www.windyzone.com)’에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UC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인피니티온라인’를 소재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UCC를 제작해 네이버, 싸이월드,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올린 유저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찍은 스크린샷 및 이미지 형태의 UCC를 제작해 올린 유저에게는 등록한 UCC개수에 따라 ▲힐링포션 ▲성장의 에센스 ▲분노의 각성 등 게임 내 승부에 유리하게 작용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동영상 및 카툰 형태로 제작된 UCC를 올린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1만원 권)을 제공하며, 해당 UCC가 포털사이트 내 인기 UCC로 선정되면 ▲PSP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3만원 등의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인피니티온라인’ 홈페이지(www.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화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윈디소프트의 양만갑 이사는 “이번 UCC이벤트는 ‘인피니티온라인’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 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함은 물론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자연스러운 입소문 마케팅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친화적인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