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최고 실력자를 선정하는 ‘최강! 파이터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무술 액세서리 아이템을 착용한 게이머 중 게임 플레이를 통해 최고 누적 점수를 기록한 100명의 게이머를 선정해, 명예의 상징인 ‘엠블럼’과 레어 액세서리 ‘골든 리볼버’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중국무술세트 ▲태권도세트 ▲무에타이세트 등 지정된 무술 액세서리 아이템 9종 중 하나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정해진 기간 내 다른 게이머들보다 높은 점수를 쌓아야 하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승리를 거두는 것이 유리하다.

최강 파이터 100명의 랭킹은 하루 단위로 업데이트되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지정 무술 액세서리를 착용한 후, 게임 플레이를 통해 1만점 또는 2만점의 점수를 달성하면 ▲황금폭파장갑 ▲기력약 5개 ▲체력약 5개 ▲파워약 5개 등 게임 내 승부에 유리하게 작용하는 무기 아이템을 추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양만갑 이사는 “게임의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는 이번 이벤트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무술 액세서리 아이템을 할인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