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내부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가 개발한 액션 PRG게임 워로드(warlord.pmang.com)에서 신년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오픈 초기부터 큰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일 1월 18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게이머들이 손쉬운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b참가하는 유저들에게는 DSLR, 닌텐도DS, 지포스 그래픽 카드, LCD 모니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복 주머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플레이 중 NPC(Non-player character)가 일정 확률로 떨어뜨리는 복 주머니 아이템을 획득 후 클릭하면 DSLR, 닌텐도DS, 문화상품권의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친구추천 이벤트는 워로드 홈페이지 주소를 친구에게 추천하는 것으로 추천하는 인원 수에 따라 LCD모니터,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에 자동 응모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에서는 오는 2월 11일까지 매일 저녁8시~10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피로도 감소혜택과 게임머니 및 경험치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년 이벤트 함께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창고기능도 추가했다.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 내 NPC인 창고지기 카렌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총 16칸의 인벤토리가 추가로 주어져 게임 내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보다 여유 있게 보관하고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워로드는 콘솔 게임급의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타격감에 전략적인 파티플레이가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대작 액션RPG로 2008년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게임이다. 최근 네트워크 안정성을 보다 강화하며 다양한 유저층의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고 신규 이용자 유입에 대비해 추가 서버를 준비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워로드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년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발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2008년 최고게임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일당백 호쾌 액션 워로드의 신년이벤트와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arlord.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