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주최하고 아이러브PC방이 후원한 ‘PC방을 위한 nVIDIA 솔루션 데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14일 수원, 15일 인천에 이어 17일인 어제를 마지막으로 서울 잠실롯데호텔에서 개최된 ‘PC방을 위한 nVIDIA 솔루션 데이’는 3일간 총 400여명이 넘는 PC방 업주가 참여해 당초 예상보다 큰 호응을 얻으며 종료됐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엔비디아의 맥 크르던(Mac Cuerdon) 이사가 nVIDIA SLI 플랫폼을 이용해 PC방 운영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을 업주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맥 크르던 이사는 특유의 재치 있는 말투로 프리젠테이션 내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참가자들은 세계의 PC방 분포현황과 운영상황, 엔비디아의 ‘SLI ZONE’에 큰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 엔비디아 SLI 플랫폼에 대해 프리젠테이션 중인 맥 크르던 이사

 

또한, 인텔과 한국렌탈에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서 소개했으며,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에서는 오는 5월에 시행되는 ‘PC방 등록제’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의 PC방 등록제에 대한 안내

 

서울을 비롯한 인천, 수원에서 3일간 열린 ‘PC방을 위한 nVIDIA 솔루션 데이’ 행사를 주최한 엔비디아는 참가한 PC방 업주들을 위해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넉넉한 저녁식사까지 준비해 그동안 자사제품을 애용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 단체로 구호를 외치는 참가자들

 

한편, 행사장 한 쪽에서는 파트너 업체들의 제품이 전시 및 시연되어 PC방 업주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 상품을 받은 참가자의 기념촬영

 

   
 

▲ 경품 추첨 중인 맥 크르던 이사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