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이 오늘부터 겨울 이벤트 3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퀴엠의 겨울 이벤트는 지난 11월과 12월에 걸쳐 1탄, 2탄으로 계속되어 왔으며, 이번 3탄 이벤트는 레퀴엠을 꾸준히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15일부터 20일까지 밤 9시에서 12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레퀴엠의 인기 유료 아이템인 ‘마스터스킬초기화’, ‘경험치 +30%(7일)’, ‘강화복원제온 묶음’을 각 서버별로 매일 1명씩 추첨해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35명에게 제공하며, 당첨자는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16일부터 23일까지는 아이템 드롭율이 100% 상승하는 게임 내 이벤트가 실시된다. 평소보다 아이템이 2배 많이 드롭돼 아이템 수집 및 사냥의 재미가 커지며, 더욱 풍성하게 레퀴엠을 즐길 수 있다.

윤상진 레퀴엠 사업부장은 “이번 겨울 이벤트 3탄은 인기 유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레퀴엠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2008년에도 레퀴엠 유저들이 손쉽게 참여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