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이 컵라면의 대명사 농심 육개장 사발면과 손잡고 오는 2월 29일까지 “육개장 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디션과 육개장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육개장 사발면 용기에 적힌 행운번호를 클럽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 입력하면 육개장 전용 게임 아이템 및 게임머니를 증정하고, 육개장 사발면 홈페이지(www.sabalmyun.com)에 입력하면 노트북과 닌텐도 WII,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 내 PPG(Product Placement in Game: 게임 내 광고)로 등장하는 육개장을 스크린샷에 담아 게시판에 올리면 매일 선착순 1,000명, 총 5만명에게 육개장 사발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농심 측은 “오디션이 육개장 사발면의 주 고객층인 젊은 층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품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당온라인 국내마케팅 윤병학팀장은 “오디션은 밝고 경쾌한 게임 이미지와 폭넓은 인기를 바탕으로 그 동안 해태음료, 동아오츠카, 에버랜드 리조트, 의류업체 베이직하우스 등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며, “PC방 유저들의 인기 간식거리인 농심 육개장 사발면과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의 만남으로 양사 모두에게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