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온라인 야구 게임의 신흥 강자 W 베이스볼이 새해를 맞아 ‘Happy New Year’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타격감과 익사이팅한 비주얼로 온라인 야구 게임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W 베이스볼이 2008년 새해를 맞아 각 유저 별로 게임 내 즐거움과 재미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Happy New Year’ 이벤트는 오늘부터 2월 17일까지 같은 기간 동안 실시되는 이벤트로, 첫 번째는 신규 접속하는 유저에게 용병과 장식 아이템을 지급하며 두 번째는 신규 접속 후 친구 5명을 등록하는 유저에게 2,000HP를, 친구 10명 등록 시에는 5,000HP를 지급하게 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매일 첫 접속 시 500HP를 받게 되며 접속 후 한 게임을 완료 하면 추가로 500HP를 받을 수 있다. 따라서 당일 처음 접속해서 첫 게임을 완료하면 총 1,000HP가 지급되어 열흘 동안 같은 방법을 되풀이한다면 최대 10,000HP를 획득할 수 있다. 

그 밖에 지난 3일부터 유저 컴백 홈 이벤트로 두 달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재 접속하면 5,000HP를 지급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 중 이며 야구화와 베팅장갑, 헬멧 등 6종류의 신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장필봉 W 베이스볼 사업부장은 “2008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 고 말하며 “현재 W 베이스볼은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올해에는 더욱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W 베이스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