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가 지난 10월 29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사운드 홀릭 시티’에서 유저들과 함께 하는 초청 행사인 ‘ASUS STARWARS 2014’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PC/IT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약 120여명의 유저가 참여했던 본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2014년 하반기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및 유무선 공유기 제품들을 전시하여 방문자 들이 에이수스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자사 제품들만이 가진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한 테크니컬 세션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가미하여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국내 유명 오버클러커를 초빙하여 진행한 익스트림 오버클러킹 시연과 현장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래된 에이수스 마더보드/VGA를 현장에서 직접 교환해 주는 ‘ASUS replace your weapon’ 이벤트 등도 진행됐다.

이 이벤트는 구입 후 장시간이 지난 에이수스의 마더보드나 그래픽카드를 보유 혹은 사용하고 있는 유저가 해당 제품을 행사장에 가지고 오면 감정단의 평가를 거쳐 가장 오래된 제품 보유자에게 최신형 제품을 무상 제공해 주는 방식으로,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은 본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 제품에 담긴 추억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대해 에이수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금일 행사는 단순히 제품에 대한 정보와 기술을 주입하기 보다는 그 동안 에이수스에 보내주신 유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작은 이벤트였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즐기는 모습을 보여 주시어 너무 감사드린다”며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