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X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XFX 파워를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10월 29일부터 XFX 고성능 파워 서플라이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XFX PRO 시리즈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특가 판매가 진행되는 XFX PRO 파워 시리즈는 XFX 파워 중에서도 고성능 제품 군에 속하는 제품들이다. XFX PRO 시리즈 제품은 현존 최고 레벨의 성능과 품질 및 효율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구체적으로 아래와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9월에 새롭게 런칭된 XFX 파워 브랜드 비즈니스가, 한국 소비자 분들의 따뜻한 사랑 아래서 순조롭게 성장하고 있는 상태다. 한국 소비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는 의미로 금번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고성능 XFX 파워 제품 공급과 함께 한국 소비자 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혜택을 준비하여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XFX PRO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한국 소비자 분들을 위한 세계 유일 7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XFX XTR 및 TS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5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XFX 파워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XFX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waycos.co.kr/xfx)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