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제(대표 박창식)에서 서비스하는 ‘바스티안리턴즈(www.vastianreturns.co.kr)’에서 2008년 새해맞이 황금빛 +7헤르메스날개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각종 무기 및 방어구, 액세서리를 강화 시킬 수 있는 ‘메테오릭스톤’과 ‘모턴락’ 드롭율 3배 이벤트와 바스티안리턴즈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헤르메스의 날개 아이템 드롭 이벤트”가 연달아 릴레이로 진행이 된다.

+7헤르메스날개 이벤트는 많은 유저들이 염원했던 이벤트로, 기존의 날개와 달리 이번에 제공되는 ‘헤르메스의 날개’는 황금색의 날개로 HP증가 옵션뿐만이 아닌 추가 옵션을 제공하여 기존의 날개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날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메테오릭스톤과 모턴락의 드랍률도 3배로 상향 조정하였다.

마구 쏟아지는 메오릭스톤과 모턴락으로 한단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짜릿한 기쁨도 누려볼 수 있다.

+7헤르메스날개 이벤트는 1월 7일부터 1월23일까지 진행되며, 메테오릭스톤과 모턴락 이벤트는 종료 후 겹쳐서 보관이 가능하므로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 많이 모아 두는 것도 추후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된다.

이밖에 바스티안리턴즈는 캐릭터명 변경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번의 실수로 잘못 생성한 캐릭터명을 수정할 수가 없어서 많은 불편을 겪었던 유저들에게 새로운 캐릭터명으로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명 변경 이벤트”를 진행하고 향후 독특한 이벤트로 중무장해 바스티안리턴즈 유저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바스티안리턴즈 홈페이지(www.vastianreturns.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