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신규 고성능 파워인 HX 1000i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AX 1500i는 기존에 없던 국내 최초의 80플러스 티타늄 효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00% 풀 로드 시에도 변환율 90%를 가볍게 넘는 초고성능 파워서플라이 제품이다.

이를 통하여 사용자는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은 물론, 사용 기간이 긴 PC의 평균 이용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정격 1500Watt라는 고출력 제품으로 다중 GPU 솔루션인 엔비디아의 SLI 와 AMD의 CrossFire 기술을 지원한다.

여기에 풀 모듈러 방식을 적용하여 파워서플라이의 모든 케이블을 모듈화하여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본인의 시스템 구성에 맞는 필요한 만큼의 케이블 이용이 가능하다.

모듈러 케이블은 커세어의 RM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 후 호평을 받고 있는 플랫 케이블로 적용되어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자의 내부 시스템의 배선을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140mm 대형 팬을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Active PFC 회로 적용, 과전압 및 과전류, 저전압 등에 의해 제품이 손상되는 문제가 없도록 다양한 장치를 내장하여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였다. 또한, 스마트 팬 컨트롤을 통하여 저부하, 저발열시 자동으로 팬의 움직임을 멈추어 뛰어난 효율성과 함께 놀라운 저소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7년의 긴 제품 보증 기간이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