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사파이어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력 제품의 가격을 한 번 더 인하한다.

이번 가격인하는 이엠텍이 유통중인 사파이어 라데온 R9 시리즈 그래픽카드 중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APPHIRE 라데온 R9 280X D5 3GB Tri-X V2’와 ‘SAPPHIRE 라데온R9 270X OC D5 2GB Dual-X’를 대상으로 하며, 특히 ‘SAPPHIRE 라데온 R9 280X D5 3GB Tri-X V2’는 출시 당시 가격보다 6만 원이나 인하 된 29만 원대에 판매되어 가격대 성능비를 높였다.

가격인하와 함께 이엠텍에서는 ‘SAPPHIRE 라데온 R9 280X D5 3GB Tri-X V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형 방수 마우스패드 증정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사은품인 마우스패드는 물 또는 외부오염으로부터 제품을 깨끗하게 유지, 관리할 수 있는 방수기능이 돋보이며 AMD를 상징하는 붉은색 테두리와 ‘Radeon is Gaming’이라는 AMD의 슬로건 메시지가 포함 되어 소장가치가 높다.

10월 1일 이후 ‘SAPPHIRE 라데온 R9 280X D5 3GB Tri-X V2’를 구매한 경우, 구매영수증과 제품의 시리얼을 촬영하여 제품 수령지 정보와 함께 이메일(event@emtekinc.co.kr)로 전송하면 이엠텍으로부터 대형 마우스패드를 택배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사파이어의 AMD 라데온 R9 270 시리즈 이상 제품부터는 최신 인기게임 3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즐길 수 있는 ‘AMD 네버세틀 포에버 스페이스 에디션’ 골드 리워드 쿠폰이 제공되어 제품의 구매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라데온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