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비디아, PC방 경영자들을 위한 맞춤 솔루션 소개해
- 최적화된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 설치
- 1월 14일(월)부터 수원, 인천, 서울에서 3회에 걸쳐 진행

비주얼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엔비디아코리아(지사장 이용덕, kr.nvidia.com)는 오는 1월 14일(월)부터 PC방 경영자를 대상으로 최적화된 운영전략을 제안하는 ‘PC방을 위한 엔비디아 솔루션 데이’를 개최한다.

엔비디아가 주최하고 ‘아이러브PC방’이 후원하는 ‘PC방을 위한 엔비디아 솔루션 데이’는 PC방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시장 전망 및 PC방 맞춤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인텔 코리아, 한국렌탈,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도 참석해 각각 자사의 솔루션 및 관련 정책을 전달한다.

엔비디아가 제안하는 엔비디아 SLI 솔루션은 하나의 엔포스 마더보드가 여러 장의 지포스 그래픽 카드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두 장의 그래픽 카드를 장착한 시스템에서는 그래픽 성능이 70% 이상 향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용절감효과를 가져다주는 다양한 SLI 시스템 구성 방법을 함께 소개한다. 엔비디아 SLI 솔루션을 채택한 PC방 경영자들은 고성능 게임, 최고 수준의 HD 동영상 감상 및 다양한 종류의 멀티미디어를 즐기기 위한 환경을 유지하면서도, 그에 따르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비용은 대폭 줄일 수 있다.

참석자들은 행사장에 설치된 엔비디아 협력사들의 전시 부스를 방문하여, 우수한 성능과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다주는 다양한 PC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엔비디아 코리아의 이용덕 지사장은 “급변하는 정책과 환경 속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려면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찾는 것이 첫 번째 조건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참석자들 모두가 안정적인 PC방 운영을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솔루션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솔루션 데이’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PC방 예비창업자 및 경영자는 엔비디아 홈페이지(http://kr.nvidia.com)에서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참석자들에게는 식사와 기념품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퀴즈쇼 및 경품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 및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카드, 엔비디아 엔포스 SLI 마더보드, 22인치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http://kr.nvi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각 지역별로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등록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종료 후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저녁식사, 기념품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NVIDIA Geforce그래픽카드와 NVIDIA nForce SLI 마더보드,
   22인치 모니터등 푸짐한 경품
을 드립니다.


엔비디아 운영사무국
진달래 과장 02-558-9890(내선 501), nvidia@shoutkorea.com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