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신비의 보석 엘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엘소드 게임 내 던전에 숨겨져 있는 이벤트성 아이템인 ‘엘’과 ‘원더 엘’을 찾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3월 12일까지 총 10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에 접속한 후 던전 내 큐브에 들어있는 보석 아이템 ‘엘’을 찾아 모으면 되며, 매주마다 ‘엘’ 아이템을 가장 많이 모은 유저 100명을 선발해 한정 제작된 ‘엘소드 강화 유리 마우스 패드’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넥슨은 ‘원더 엘’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1,000명을 뽑아 ‘텔미(Tell Me)’가 수록된 원더걸스의 앨범 CD를 제공한다. 특히, 상품으로 제공되는 CD 중에는 원더걸스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CD도 일부 포함돼 있다.

12월 2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엘소드에서는 ‘던전’과 ‘대전’ 그리고 ‘만남의 광장’으로 이어지는 게임 구성을 통해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캐릭터 디자인을 포함한 만화적인 여러 요소들을 게임에 접목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