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1월 3일(목)부터 17일(목)까지 ‘2008년 새해 인사하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루니아전기’ ‘2008년 새해 인사하세요’ 이벤트 이미지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새해 인사를 담은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려 응모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 인사의 메시지를 담은 게임 스크린샷이라면 어떤 종류든 응모할 수 있다. 추천 수와 자체 심사 결과에 따라 총 30명의 스크린샷이 선정되며 이들에게는 ‘루니아전기’ 코믹북, ‘모험을 떠나다!’가 각각 1권씩 증정된다. 당첨자는 1월 22일(화)에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지난 해, 게임 내에서 특정 명령어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포토포즈’ 54종을 업데이트 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포토포즈를 활용한 다양한 스크린샷으로 응모할 수 있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2008년에도 유저들이 ‘루니아전기’와 함께 즐거운 한 해를 보내기를 기원한다”라면서 “새해에도 계속 발전하고, 유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루니아전기’의 행보를 주목해 달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