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상큼 발랄 미소녀 족구 게임 ‘스파이크걸즈’ (www.spikegirls.co.kr)가 오늘부터 1월 20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기념으로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파이크걸즈의 공식 파티(http://parti.hanbiton.com/spikegirls)에서 진행하는 이번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는 스파이크걸즈에 어울리는 기발하고 재미있는 슬로건을 제공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노호혼 등 소량의 경품을 제공한다.

지난해 12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완료한 스파이크걸즈는 팀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파티 맺기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지구력 시스템 및 스킬, 유저인터페이스(UI) 등의 시스템 개선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파이크걸즈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많은 유저들은 비공개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팀 구성을 통해 자체적으로 대진표를 짜서 온라인 대회를 진행하는 등 테스트 기간 내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지난 12월 29일 가진 첫 유저간담회에서도 초대를 받은 참가자들이 모두 참석해 스파이크걸즈를 플레이해본 소감을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등 게임에 대한 애착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한편, 스파이크걸즈는 지난 2차 테스트와 유저간담회를 통해 보내온 유저들의 의견을 신중히 검토한 후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