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 하는 모험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가 지난 한 해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회원들을 위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리스톨 탐험대’는 2008년 쥐띠 해를 맞아 <쥐돌이 만나러 가자~!> 라는 슬로건을 걸고 PMP, 아이리버 딕플 전자사전, 미키 MP3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리스톨 탐험대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깜짝 출몰하는 쥐돌이를 50마리 이상 모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브리스톨 탐험대’가 준비한 푸짐한 새해 선물의 주인공을 가린다. 이벤트 기간은 2007년 12월 31일부터 2008년 1월 10일까지이며, 1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해 첫 이벤트 당첨의 행운을 얻은 탐험대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 편 ‘브리스톨 탐험대’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대작 게임들과 경쟁하여 당당히 각 포털 사이트 및 여러 온라인게임 인기순위에서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어, 벌써부터 2008년 최강 흥행작으로 점쳐지고 있다.

‘브리스톨 탐험대’는 상승세를 몰아 1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보다 강해진 모험의 참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브리스톨 탐험대’ 신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ristol.goorm.com)를 방문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