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의 PC방 유저 대상 이벤트를 금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엘소드 PC방 이벤트는 향후 20일 동안 엘소드 메인 캐릭터인 ‘레나’와 ‘아이샤’ 복장을 한 도우미가 수도권 일대 PC방을 무작위로 선정해 즉석 유저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PC방 1시간 무료 이용권, 엘소드 게임 아이템 쿠폰, 음료수 등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금일부터 엘소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도 진행된다. PC방에서 엘소드를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120% 추가, 대전포인트(VP)와 게임머니(ED) 150% 추가 그리고 근성도 감소율 20% 보상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12월 2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엘소드에서는 ‘던전’과 ‘대전’ 그리고 ‘만남의 광장’으로 이어지는 게임 구성을 통해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캐릭터 디자인을 포함한 만화적인 여러 요소들을 게임에 접목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