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인텔의 P35 칩셋을 사용하고 올솔리드 캐패시터를 채용한 ESTAR ST P35 OVER 태왕을 출시한다.

인텔의 메인스트림용 칩셋인 P35를 채용한 이엠텍의 첫 번째 주력 제품이 될 ST P35 OVER 태왕의 가장 큰 특징은 5Phase의 든든한 전원부 구성을 바탕으로 한 높은 오버클럭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오버클럭에 따른 제품 전원부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고급 큐빅형 초크를 사용하고, 메인보드 전체에 걸쳐 솔리드 캐패시터를 채용하는 등 제품의 내구성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P35 칩셋을 장착하고 있어 인텔의 현존하는 모든 LGA775 소켓의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최대 8GB까지 지원이 가능한 4개의 DDR2 메모리 소켓을 가지고 있다. CrossFire 구성이 가능한 2개의 PCI Express 슬롯을 가지고 있어 16+4배속의 CrossFire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4개의 S-ATA II 소켓을 지원하고 별도의 콘트롤러를 통해 2개의 추가적인 S-ATA II 소켓을 지원하여 총 6개의 S-ATA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듀얼 기가비트 랜과 8채널 HD 오디오 및 S/PDIF 입출력을 지원하는 사운드 지원, 보드의 안정성을 더욱 높여주는 듀얼 바이오스 기능 등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10만원 이하에 책정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기대하는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ESTAR ST P35 OVER 태왕은 무상 2년, 유상 1년의 3년 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