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게임스㈜(대표 김병관)는 자사가 개발하고 한게임이 서비스 하는 MMORPG ‘R2’(r2.hangame.com)에서 경상도 게이머 및 PC방 공략을 위한 로컬 마케팅(Local Marketing)의 일환으로 오는 1월 27일까지 <100% 경품당첨 완전정복>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ㆍ상남북도에서의 신규 회원 확대를 위한 지역 마케팅으로, 경상도에 위치한 한게임 ‘S’ PC방에서 ‘R2’를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1월 27일까지 레벨 12 이상의 ‘R2’ 캐릭터를 보유한 경상도 게이머가 한게임 ‘S’ PC방에서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하면, 전원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레벨 37 이상의 경상도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야구장 무료 입장 및 나만의 지정석 등 특별한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의 연간 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게임 홈페이지에 ‘R2’의 플레이 소감을 올리면 총 200명에게 올 2월 2일 부산의 유명 클럽에서 개최되는 ‘R2’ 파티 초대권을 선물하는 한편, 한게임 ‘S’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길드 총 10팀에 파티 초대권 100장을 증정할 계획이다.

NHN게임스 김태훈 실장은 “최근 게임업계에서는 지역별 특색을 반영한 맞춤 프로모션인 로컬 마케팅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며 “ ‘R2’는 지역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해 수도권은 물론 전국을 대표하는 MMORPG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8년 2월 2일 부산의 인기 클럽 ‘패브릭’에서 개최하는 ‘R2’의 게이머 초청 파티는 인기 그룹, 소녀시대와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공연, 레이싱걸 출신 마술사 공연 등의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