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정치ㆍ경제RPG ‘군주Special’(gzs.hangame.com)에서 2008년 무자년(戊子年)을 맞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슈퍼 루키 광렙 이벤트’를 오는 1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주Special’은 신년을 맞아 오는 1월 23일까지 신규 회원 전원에게 학생복과 모자, 가방의 코스튬을 증정하고 지정된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인기 유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행사 기간 동안 최고의 레벨업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디지털 카메라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 게임 스크린샷으로 연하장을 만들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새해를 맞아 ‘군주Special’은 게임 컨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분들께 늘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 드릴 것”이라며 “2008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군주Special’과 함께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주Special’ (gzs.hangame.com)에서는 게이머들이 신규 퀘스트를 완료한 후 공략을 작성해 게시판에 응모하면, 총 7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퀘스트’ 무한도전> 이벤트도 오는 1월 23일까지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