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Intel Bay Trail-D 기반의 Q1900M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앤디컴의 ‘ASRock Q1900M’은 Intel 프로세서 J1900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낮은 전력 소비와 동시에 새로운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새로운 컴퓨팅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CPU부분에 팬 없이 열을 방출할 수 있도록 히트싱크가 설계된 제품으로, 팬에서 발생되는 소음이 없어 제품 작동 시 조용한 컴퓨팅 활동을 제공한다. 또한 많이 사용되는 DVI, D-SUB, HDMI 포트가 있어 3개의 그래픽을 출력한다.

디앤디컴의 ‘ASRock Q1900M’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적인 베이트레일-D 기반의 메인보드의 폼펙터는 Mini-ITX인데 반해 Micro-ATX폼팩터로 설계되어 다양한 케이스 선택이 가능하는 점이다.

또 DDR3 LONG DIMMs 2개를 장착할 수 있어 PC 업그레이드시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표준&저전압 메모리 모듈을 모두 지원하여 뛰어난 DRAM 호환성을 자랑한다.

디앤디컴의 ‘ASRock Q1900M’은 예기치 않은 전압 스파이크에 의한 충격으로부터 부품이 손상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한 써지 프로텍션, 안티라이트닝, ESD프로텍션 기능 등을 제공해 과도한 전압과 스파이크, 정전기 등에서 안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들을 접목했다.

디앤디컴의 ‘ASRock Q1900M’은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은 디앤디컴에서만 제공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