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는(ASUS)는 지난 8월 30일, 최신 LGA 2011-v3 Intel Core i7 프로세서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OC Socket과 5-Way Optimization 등 ASUS만의 독자적인 기술들을 탑재하고, Intel의 X99 칩셋을 기반으로 제작된 X99-DELUXE, X99-PRO 및 X99-A의 3개 제품을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가 이번에 출시한 X99-DELUXE는 32Gbit/s의 전송 속도를 보여주는 초고속의ASUS Hyper M.2 x4 확장 카드를 탑재하고 1,300Mbit/s 이상의 초고속 Wi-Fi가 가능한 온보드 3x3(3T3R) 802.11ac 및 추가적인 쿨링 기능을 위한 ASUS Fan Extension Card가 탑재되어 있는 최상위급 플래그쉽 모델이다.

쿨하고 매끈하게 설계된 외형과 넓은 순백색의 쉴드가 조화를 이룬 X99-DELUXE와 X99-PRO는 전문가들이 요구하는 초 현대적인 스타일과 강력한 성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이 최신예 마더보드는 완벽한 오디오를 위한 Crystal Sound 2, 랙 없이 매끄러운 온라인 게이밍과 생산성을 위한 Turbo LAN 기술 및 직관적인 설정과 제어를 위해 제작된 높은 명성의 UEFI BIOS와 같은 기능들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X99-DELUXE는 최상위 시스템에 잘 어울리는 하이엔드급 마더보드다. 이 제품에 포함된 Hyper M.2 x4 확장 카드는 유저들이 자신의 시스템을 구성할 때에 두 개 이상의 M.2 디바이스들을 32Gbit/s 이상의 전송 속도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ASUS X99-DELUXE 마더보드는 8월 30일부터 판매됐다. ASUS 마더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STCOM과 아이보라을 통해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에이수스 코리아 홈페이지(kr.asus.com) 또는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