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www.hp.co.kr)의 이미징프린팅 그룹(IPG : Imaging & Printing Group)은 12월28일 부터 구형프린터 보상판매 프로모션인 'hp 땡큐머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9일까지 계속될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출시된 포토 프린터인 hp포토스마트 7550을 구입한 후 hp및 타사의 구형 프린터를 반환하면 hp제품일 경우 70,000원, 타사제품일 경우 50,000원을 각각 현금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hp포토스마트 7550은 프린터에 장착된 1.8인치 LCD화면 및 5종류의 메모리 카드 슬롯을 통해 메모리 카드의 이미지를 직접 보고 PC없이도 출력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휴렛팩커드 행사담당자는 "급성장하고 있는 디지털카메라 수요에 따라 직접 포토프린터로 사진을 인쇄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부응하기 위하여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hp포토스마트 7550을 구입한 후 제품 박스 스티커 안의 안내문에 기재된 응모번호 및 제품구입정보를 hp club (http://club.hp.co.kr)에 등록하고, hp (031-495-0242)로 구형 제품 수거를 요청하면 된다. hp 지정 택배회사에서 방문, 구형 제품 및 안내문 수거 후 3주 이내로 소비자에게 보상금액이 입금되며, 제품수거에 따르는 택배비는 hp에서 부담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