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plc, NASDAQ:STX)가 8TB(Terabyte) 용량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이하 HD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8TB HDD는 클라우드 데이터, 객체 스토리지, 백업 재해 복구 스토리지를 위한 스케일-아웃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에 적합한 최고 수준의 용량, 에너지 효율성 및 최저 총소유비용을 제공한다.

씨게이트의 8TB HDD는 온라인 콘텐츠 스토리지를 위한 대규모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은 급증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업계 표준의 3.5인치 HDD 상에서 처리할 수 있다.

단일 드라이브 슬롯(slot)에서 최대 8TB의 용량을 제공하는 씨게이트 드라이브는 기존의 물리적 공간 안에서 최고의 랙(rack) 밀도를 자랑하며, 데이터 센터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씨게이트 8TB HDD는 더 적은 수의 구성 요소로도 시스템 용량을 확장해 물리적, 인적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전력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씨게이트 8TB HDD는 작동 전력 소모가 낮아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절약하며, 이를 통해 전체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대용량 데이터 스토리지에 최적의 GB당 와트 소비를 자랑하며, 이를 이용해 고객들은 경제적으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