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박관호, 서수길/이하 위메이드)는 ㈜롯데삼강(대표 김영준)와 함께 <창천온라인>의 공동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4일부터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돼지바’로 유명한 ㈜롯데삼강 측과 <창천온라인>을 서비스 중인 위메이드의 적극적인 협조로, 올해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널리 감사하고자 이루어졌다.

‘돼지바’ 포장 용기에 ‘스케일이 다른 즐거움, 더블이벤트’의 내용이 인쇄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두 가지 이벤트의 자동 응모 기회를 주는 것이 이벤트의 주요 내용.

‘돼지바’ 제품 내 스틱에 적혀있는 응모 번호를 <창천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노트북(1명), 플레이스테이션 3 게임기(10명), 창천게임패드(200명)를 제공한다.

또한, 응모와 동시에 즉석에서 게임 내 여러 종의 고급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해, 고객들은 두 번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위메이드 마케팅팀 신동준 팀장은 “<창천온라인>과 함께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겠다. 많은 참여 부탁 한다.”고 전했다.

이번 더블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 <창천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wemad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